사업 윤리, 회계, 사기, Novo Nordisk Way, 개인정보 침해 의심, 품질, Novo Nordisk에 기타 법적 리스크 및/또는 기타 심각한 리스크를 야기할 수 있는 문제인 경우 규정준수 핫라인에 신고해야 합니다. 신고해야 할 문제의 예시는 아래에 있습니다.
고객 민원, 부작용, 제품 위조 문제는 규정준수 핫라인에 신고해서는 안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문제를 신고하려면 좌측 메뉴에 있는 링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불완전 판매 및 마케팅 활동, 부당 이득을 주거나 받는 행위, 부적절한 제품 표본 추출, 고객 또는 제3자와의 부적절한 관계, 환자와의 부적절한 교류 등.
예시: 부당한 직원 대우, 광범위한 경영진 비행, 보복 우려 등.
예시: 제무제표 사기, 내부 통제 결함, 문서 위조, 회사 자산 남용, 절도.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규정준수 핫라인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규정준수 핫라인은 외부 업체에서 운영하며 신고자는 익명 신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고자의 신원을 알아야 조사를 더 잘 할 수 있고 조사 중 신고자와 연락할 수 있으므로 신원을 밝힐 것을 장려합니다.
추가 안내와 전화번호 안내는 규정준수 핫라인 신고 포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열고 우측 상단에서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신고할 때는 상담원이 전화를 받을 때까지 다소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규정준수 핫라인 신고 포털 - 이란(이란 주재원이라면 본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또는 온라인 신고 후에는 고유 사건번호를 수신하고 관련 비밀번호를 설정하게 됩니다.
이 정보를 이용하여 신고자는 사건 처리 상황을 확인하고 신고에 대한 질문사항을 확인하고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선의의 신고자 또는 조사 참여자에 대한 차별이나 보복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만약 신고 또는 조사 참여에 따른 보복을 받고 있다고 판단될 경우 즉시 규정준수 핫라인에 연락해야 합니다. 모든 보고는 비밀리에 조사됩니다.
규정준수 핫라인은 덴마크 코펜하겐에 있습니다. 따라서 신고와 관련된 처벌은 덴마크 및 유럽연합 규정에 따라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