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께서 보고해주시는 제품 불만 및 부작용 정보는 본사가 제품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만약 노보 노디스크 제약 제품에 대하여 불만 또는 부작용을 경험하셨다면, 하기의 연락처로 보고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부작용 보고 또는 문의 작성시 제품명, 부작용 증상 및 회복정도를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내용은 확인 후 근무일 이내에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경험하신 부작용이 중증의 부작용이라면, 본사로 보고하시기 전에 의료 전문가와 먼저 상담하십시오.
제품 불만 또는 부작용과 관련된 모든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에 근거하여 처리될 것입니다.
노보 노디스크 제약은 법적으로 요구된 기간 동안 해당 정보를 보관할 것입니다.
지원 프로세스 이외에 프로필을 확인하려면 웹사이트에서 직위를 선택하고 지금 지원하기를 클릭해야 합니다. 지금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직위 페이지로 이동하여 상단 메뉴바에서 프로필 보기를 클릭하고, 로그인하고, 지원한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지원한 직위를 조회할 수 있고, 지원서 및 지원 상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에 로그인하면 지원자 프로필 화면으로 이동하여 내 문서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기기, 드롭박스, 구글 드라이브에 있는 이력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이력서 파일 하나만 올릴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재채용부서에서 직무 요건과 연계하여 지원자의 이력서와 장점을 검토합니다. 채용 프로세스를 진행할 요건을 충족할 경우 Novo Nordisk 인재채용 담당자가 지원자에게 연락하여 다음 단계를 안내하게 됩니다.
참고로, 프로필 보기로 이동하여 지원한 공고를 클릭하면 지원 상태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프로필 보기를 클릭하고 지원한 공고를 클릭하면 언제든지 지원 상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